모짤뜨옹 오페라

모짜르트/돈 지오반니 2막 돈 오타비오의 아리아 '나의 연인을 위로해 주오' - 매튜 폴렌자니, 테너

로만짜 2014. 10. 12. 00:30


Mozart Don Giovanni K. 527 (Act2) Il Mio Tesoro Intanto 나의 연인을 위로해주오 돈 오타비오는 돈 지오반니가 우리의 원수인 것이 확실해졌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는 연인을위해 꼭 복수 를 완성하겠다며 아름다우면서도 기교적으로 어려운 레제로 테너 아리아 '나의 연인을 위로해주오'Il Mio Te soro Intanto를 부른다. Il mio tesoro intanto Andate a consolar, E del bel ciglio il pianto Cercate di asciugar. Ditele che i suoi torti A cendicar io vado; Che sol di stragi e morti Nunzio vogl'io tornar. 그 동안 여러분은 가서 나의 사랑하는 이, 위로해 주오.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눈에서 눈물이 마르게 해 주오. 그녀의 불행, 그 원수 갚으러 내가 갔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그리고 죽음의 처벌 소식 가지고, 곧 돌아 오리다. Matthew Polenzani, tenor Vienna Philharmonic Orch Bertrand de Billy, cond 2014/10/08 라폴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