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짤뜨옹 오페라

모짜르트/돈 지오반니 2막 돈 오타비오의 아리아 `나의 연인을 위해` - 스튜어트 버로우즈(테너)

로만짜 2014. 6. 21. 00:30

 



Wolfgang Amadeus MOZART (1756-1791) Don Giovanni K. 527 (Act2) Il Mio Tesoro Intanto 나의 연인을 위해 돈 오타비오는 지오반니의 죄악을 확신하게 되는데 자기가 원수를 갚아 주겠다며 서정적인 아리아로 일동 에게 돈나 안나를 부탁한다 그 동안에 나의 애인을 위로해 주십시오. 원수를 갚았다는 소식을 가지고 오겠다고 전해 주십시오 (Il mio teso-ro in-tan-to……) Il mio tesoro intanto Andate a consolar, E del bel ciglio il pianto Cercate di asciugar. Ditele che i suoi torti A cendicar io vado; Che sol di stragi e morti Nunzio vogl'io tornar. 그 동안 여러분은 가서 나의 사랑하는 이, 위로해 주오.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눈에서 눈물이 마르게 해 주오. 그녀의 불행, 그 원수 갚으러 내가 갔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그리고 죽음의 처벌 소식 가지고, 곧 돌아 오리다. 2014/3/7/Ai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