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아리아

글룩/파리데와 엘레나 중 오 감미로운 나의 사랑 - 안네 소피 폰

로만짜 2010. 10. 11. 00:07

 

 

 

Gluck(1714~1787)

Paride ed Elena, Wq.39

Oh, del mio dolce ardor

오 감미로운 나의 사랑

 

 

 

Anne Sofie von Otter, mezzo-sop
Trevor Pinnock, cond
The English Concert

 

 

 

O del mio dolce ardor
bramato oggetto bramato oggetto
L'aura che tu respiri
alfin respiro alfin respiro

 

O vunque il guardo io giro
Le tue vaghe sembianze amore in me dipinge
il mio pensier si finge
le più liete speranze
e nel desio che così m'empie il petto
cerco te chiamo te spero e sospiro ah~

 

오 감미로운 나의 사랑 나의 그리운 사랑
그대 숨결 따라서 나도 숨쉬리라
어디를 바라보아도 아름다운 그대 얼굴
나의 마음 속에 그려져 상상에 잠기네
기쁨에 찬 희망으로 나의 갈망은
가슴에 가득차 그대를 부르네 기다리며 또 한숨 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