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아리아

헨델/알치나 1막 모르가나의 아리아 '돌아와주오' - 카리나 가우빈(sop)

로만짜 2013. 8. 23. 00:30

 




Handel (1685~1759) Alcina, HWV 34 (Act 1) Morgana's Aria Tornami a vagheggiar 돌아와주오 Tornami a vagheggiar 어서 오세요, Te solo vuol amar 내 진실한 마음은 Quest´anima fedel 당신만을 사랑하기를 갈망하고 있어요, Caro mio bene 사랑하는 이여. Già ti donai il mio cor, 언제나 당신에게 내 마음을 드렸고 Fido sarà il mio amor 내 사랑은 진심이예요. ai ti sarò crudel 난 당신은 배신하지 않을 테고 Cara mia speme 내가 원하는 건 당신의 사랑이예요 알치나의 줄거리는 성난 오를란도의 6번과 7번째 칸토스와 관련이 있다. 기사인 루제로는 마법사인 알치나에게 사로잡혔다. 루제로의 약혼녀인 브라다만테와 그의 동료 멜리소가 알치나의 마법을 깨뜨리면서 루제로를 구출한다. 그 과정에서, 알치나가 야수와 돌, 물결, 모래등으로 변하게 만든 그 전의 연인들 을 해방시킨다. 브라다만테는 행적이 묘한 약혼자인 루기데로를 찾으러 길을 떠난다. 여자의 몸으로 위험해서 자신의 오빠인 리카르도의 모습으로 변장하고, 멜리소를 수행으로 대동한다. 그들은 우연히 그들이 목적하는 곳 즉, 알치나가 지배하는 마법의 섬에 도착한다. 그 곳에 도착하자 브라다만테는 루제로가 자신의 역할이나 본분과 가족및 자신과의 약혼 약속을 잊은 채, 알치나의 매력에 푹 빠진 것은 아닌가 의심한다. 한편, 브라다만테는 알치나의 여동생, 모르가나의 환대를 받는다. 모르가나는 낯선 이방인인 브라만테에게 호감을 가지게 된다 Karina Gauvin (Morgana) sop Il Complesso Barocco Alan Curtis, cond 2013/6/10 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