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아리아

오펜바흐/호프만의 이야기 중 인형의 노래 & 요한 슈트라우스/박쥐 중 나의 후작님 - 조수미

로만짜 2012. 10. 4. 01:00

 
 

                   "호프만의 이야기 중.. - 인형의 노래" 노래 하는 인형이 태엽이 다 풀렸을때, 다시 돌려주는 찌익 찌~익 소리와 함께 되살아난 인형의 능청스런 표정을 생각하면 너무 재밋습니다.                    "박쥐 중.. - 나의 후작님"초대받은 파티에서 아내 옷을 입고 귀족행세를 하는 자신의 하녀를 만나게 되는 아이젠슈타인 그녀에게 자신의 하녀가 아니냐고 의심의 말을 건네자 아델라는 적반하장 격으로 오히려 아이젠슈타인을 나무란다~~아델라의 아리아. (나의 후작님) 후작님 당신같은 분은 더 알아야 해요 제가 당신께 충고드리고 싶은데요. 사람을 볼 떼 좀더 자세히 보라고 하고싶군요 제 손은 보기에도 아주 작아보여요 발도 아주 작고 또한 예쁘죠 제 말 또한 무척이나 품위가 있어요 저의 우아한 허리와 아름다운 몸매.. 당신은 이 모든 것을 갖춘 하녀를 본 적도 없을텐데요 당신은 정말로 잘못이 얼마나 우스운 짖이었던가를 인정해야만 해요. 네, 얼마나 우수운지요 ㅎㅎㅎㅎㅎ 용서하세요 ㅎㅎㅎㅎ 제가 웃더라도 용서하세요 ㅎㅎㅎㅎ

 

"바람이 창문을 흔들어대는 밤. 당신은 음악을 듣는군요 음악은 사랑입니다"

zoom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