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atles

John Lennon - Mother

로만짜 2015. 9. 16. 23:30

 

 

 

스마트폰듣기

스마트폰저장

 

 

John Lennon
Mother

 

Mother, you had me, but I never had you

I wanted you, you didn't want me

So I, I just got to tell you

Goodbye, goodbye

어머니, 당신에게는 내가 있었지만 나에게는 어머니가 없었지요.

나는 어머니를 원했지만 어머니는 나를 원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안녕, 안녕이라고 작별 인사를 할 수 밖에 없었지요.

Father, you left me, but I never left you

I needed you, you didn't need me

So I, I just got to tell you

Goodbye, goodbye

아빠, 당신은 나를 떠나갔지만 나는 아빠를 떠난 적이 없었어요.

나는 아빠가 내 곁에 있어야 했지만 아빠는 나를 필요로 하지 않았지요.

그래서 안녕, 안녕이라고 작별 인사를 할 수 밖에 없었지요.

Children, don't do what I have done

I couldn't walk and I tried to run

So I, I just got to tell you

Goodbye, goodbye

얘들아, 너희들은 내가 예전에 겪었던 이런 일들이 없어야 한단다.

나는 편하게 걷지 못하고 늘 뛰어 다닐 정도로

세상을 힘들게 살아야 했지.

그렇게 안녕, 안녕이라고 작별 인사를 할 수 밖에 없었단다.

Mama don't go

Daddy come home

어머니, 가지마세요.

아빠, 집으로 돌아오세요.

Mama don't go

Daddy come home

어머니, 가지마세요.

아빠, 집으로 돌아오세요.

Mama don't go

Daddy come home

어머니, 가지마세요.

아빠, 집으로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