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 성가

Vivaldi/Cantate, Cessate, omai cessate RV 684 -Andreas Scholl

로만짜 2008. 8. 17. 06:07




** Andreas Scholl **


Antonio Vivaldi
Cantate, Cessate, omai cessate RV 684 
2. Ah ch'infelice sempre 
Larghetto & Andante Molto  





Andreas Scholl 음성.


Cessate, Omai Cessate 
Ah ch'infelice sempre 
그만두어라, 이제는 끝났다
왜 나의 슬픔 외에는 원치 않을까
Why does the ungrateful Dorilla
wish nothing but my grief?
Why, ever stonier-hearted,
cause my poor tears to flow?
왜 배은망덕한 도릴라가
나의 슬픔 외에는 원치 않을까?
왜 끊임없이 
나의 가련한 눈물을 흐르게 하나?
For my woes
there is no cure,
no, none;
nor any hope.
My savage martyrdom and all my pains  
can only find relief in death.
나의 고통을 위한
어떠한 치료제도 없지.
없어, 없어
어떤 희망도 없지.
나의 장렬한 순교와 모든 내 고통들은
오직 죽음으로서 경감할 수 있지



바이올린 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