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짤뜨옹 오페라

모짜르트/돈 죠반니 - 우리 함께 손잡고- 네트렙코 & 토마스 크바스토프

로만짜 2008. 8. 17. 02:55
      Mozart / 'Là ci darem la mano' from Opera "Don Giovanni" act I 귀족인 돈 지오반니가 어느 시골을 지나다가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평민, 마제토와 체를리나를 보게되는데, 돈 지오반니는 체를리나를 정복하려는 욕심으로 '저기에 있는 집이 내집인데, 너와 결혼하면 저기서 살게 될거야' 라고 감언이설을 늘어놓는데... 체를리나는 그만 그 말에 넘어가고... 이렇게 노래 합니다. G: 저기에서 우리는 손을 맞잡게 될거요 저기에서 내게 그러겠다 말할거요 보시오, 멀지 않아요 갑시다, 내 사랑, 여기를 떠납시다. Z: 가고도 싶고... 안 가고도 싶네요 마음이 조금 떨려요 그래요, 행복하겠죠 그런데, 날 놀리는 건가요 G: 이리와요, 나의 아름다운 기쁨이여! Z: 마제토가 불쌍해요 G: 당신의 운명을 바꾸겠소 Z: 빨리요, 이제 난 더이상... 버틸 힘이 없네요 더 이상 힘이 없네요... G: 이리와요, 이리와요 저기에서 우리는 손을 맞잡게 될거요 Z: 가고도 싶고... 안 가고도 싶네요 G: 저기에서 내게 그러겠다 말할거요 Z: 마음이 조금 떨려요 G: 이리와요, 이리와요 Z: 마제토가 불쌍해요 G: 당신의 운명을 바꾸겠소 Z: 빨리요, 이제 난 더이상... 버틸 힘이 없네요 더 이상 힘이 없네요 G: 갑시다, 갑시다 Z: 가요 G&Z: 갑시다, 갑시다. 내 사랑 이 순수한 사랑에 대한 근심들을 다 덜어내 버리고! G: 갑시다 Z: 갑시다, 갑시다 G: 갑시다 G&Z: 갑시다, 갑시다. 내 사랑 이 순수한 사랑에 대한 근심들을 다 덜어내 버리고!
      Thomas Quasthoff · bass-baritone / Anna Netrebko · soprano Sebastian Weigle cond. Staatskapelle Dresden The Mozart Album
      2008. 8. 7. Sl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