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 · Folk

[COUNTRY GOSPEL]Why Me Lord -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 잭 그린

로만짜 2011. 6. 17. 14:04



COUNTRY GOSPEL / Why Me Lord Kris Kristofferson(1936 ~ 텍사스 브라운스빌) Jack Green / Why Me Lord 잭 그린이란 가수는 우리나라에서도 60년대에 알려진 가수입니다. 크게 히트한 곡 없이도 아직 까지 그랜드 올 오프리( Grand Ole Opry) 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걸 보면 대단한 가수로 보여 집니다 Kris Kristofferson - Why Me Lord Why me Lord, what have I ever done / To deserve even one Of the pleasures / I've known Tell me Lord, / what did I ever do That was worth / loving you Or the kindness / you've shown. Lord help me Jesus, /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 that I've needed you So help me Jesus, / my soul's in your hand. Try me Lord, / if you think there's a way / I can try to repay All I've taken / from you Maybe Lord, / I can show someone else What I've been / through myself on my way back to you. Lord help me Jesus, /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 that I've needed you So help me Jesus, / my soul's in your hand. Lord help me Jesus, /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 that I've needed you So help me Jesus, / my soul's in your hand. Jesus, / my soul's in your hand. 주님이시여.. 제가 아는 행복을 즐길만한 어떤 일을 내가 한 적이 있는지요.. 말해주세요.주님..내가 당신이 보여준 친절에 보답하거나 당신을 사랑할 가치가 있는 어떤 일을 한 적이 있는지 말에요.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걸 낭비했어요. 내 자신을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려있답니다. 당신으로부터 받아온 모든 것들을 제가 갚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주님께서 생각하신다면 절 시험하세요. 아마도 내가 다른 사람에게 내가 걸어왔던 길을 끝내고 당신에게 가고 있단걸 보여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걸 낭비했어요. 내 자신을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려있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모든걸 낭비했어요. 내 자신을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단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려있답니다.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안에 있습니다. 1936년 텍사스 태생. 옥스퍼드 대학에서 문학사를 전공하고 나서 미군 장성이었던 아버지의 권고에 따라 미 공군에 입대하여 헬기 전투 조종사로서 전역 대위하기도 했다. 작곡가와 가수로 사회 활동을 시작한 그는 'Me And Boddy McGee, For The Good Times' 등의 곡으로 유명해지고,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70년엔 컨트리 뮤직 협회로부터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기도. 영화와는 71년 <시스코 픽>에 진 해크만과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를 계기로 데니스 호퍼 감독의 <관계의 종말>에 출연하였다. 76년 영화 <스타 탄생>에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상대역으로 출연해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