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성악)/^^마리아 칼라스

베르디/아롤도 중 미나의 아리아 '신이여, 구원하소서' - 칼라스

로만짜 2008. 9. 27. 07:58



      
      베르디의 <아롤도> 중에서 미나의 아리아
      Giuseppe Verdi (1813 - 1901) / 
      'Ciel, ch'io respire!.. Salvami salvami tu, gran dio!'
      '신이여, 구원하소서' 
      from Aroldo
      Orchestre de la Société des Concerts du Conservatoire
      Conducted by Nicola Rescigno 
      
      
      
      <아롤도> 는 <스티펠리오> 의 개정판으로 원작의 시대적 배경과 구성,
      등장인물 등이 수정되어 1857년 초연되었다.
      13세기 십자군 원정기의 잉글랜드, 십자군에 참여했던 기사 아롤도의
      귀환을 앞두고 연회 준비가 한창이지만 그의 아내 미나는 수치심과
      죄의식으로 어쩔 줄 모른다.
      남편이 없는동안 다른 기사와 불륜의 관계를 맺었기 때문이다. 미나는 
      자신이 저지른 죄에 대한 뼈저린 후회와 간절한 용서의 기도를 드리며 
      이 아리아를 부른다.
      
      
      
      cafe.daum.net/arth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