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Serenata - 임두빈 1집 1x1앨범 (마제스티 1집Aquinas)

로만짜 2007. 11. 30. 06:03

 

         

            그대 나의 곁에 있었나요 이젠 제발 돌아와 줘요.
            그댈 위해 나의 모든것을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댈 감싸주고 안아주며 여지껏 그댈 지켜왔어요
            날 위해 그댈 내게 맡겨둬요

            매일 그대와 함께 눈뜨며 모닝키스를~ 예이 예~
            그댈 사랑해 나의 눈물이 흐르고 있어
            받아줘~

            (RAP)

            그댈 감싸주고 안아주며 여지껏 그댈 지켜왔어요
            날 위해 그댈 내게 맡겨둬요

            매일 그대와 함께 눈뜨며 모닝키스를~ 예이 예~
            그댈 사랑해 나의 눈물이 흐르고 있어 받아줘
            나를 믿어줘요 그댈 사랑해요. 다시 태어나도 그댈 택할께요.
            나를 믿어줘요 그댈 사랑해요. 다시 태어나도 그댈 택할께요.

            매일 그대와 함께 눈뜨며 모닝키스를~ 예이 예~
            그댈 사랑해 나의 눈물이 흐르고 있어 받아줘~
            매일 그대와 함께 눈뜨며 모닝키스를~ 예이 예~
            그댈 사랑해 나의 눈물이 흐르고 있어 받아줘~
            받아줘 받아줘 받아줘 예~에 예~
            받아줘 받아줘 받아줘 워우워우워우 예~♥

             

            21423